기대되는 강한 반등

 
모두가 잘 아시는 것처럼 
박근헤-황교안 정부의 사드 강행으로 
올해 들어 중국인 관광객이 급감한 것이 사실이다.    




 

1~10

 

2017

2016

성장률

구성비

방한 외국인 관광객

11,108,473

14,589,370

-23.9

100.0

우리 국민

 해외 관광객 

21,863,758

18,550,454

17.9

100.0

중국 

3,537,632

7,015,230

-49.6

31.8

일본 

1,904,282

1,887,473

0.9

17.1

대만 

773,344

704,767

9.7

7.0

홍콩 

545,984

533,272

2.4

4.9

 
하지만 그렇기에 
이제부터,  
정확히 말하면 내년 2월부터  
엄청난 퍼센티지로 반등할 것이다.
[금한령 시작이 올해  2월이니] 
그 이전 에는 일단 감소폭이 줄어드는 정도.   

그리고  
해외 관광 증가에서도 보이듯    
경기 회복 추세는 아주 명확하다.   
 바람직한 흐름이다.   
  
  



덧글

  • nolifer 2017/12/06 17:24 #

    애미터진 씹짱개 새끼들 안오는게 더 좋은건데 먼 씹소리신지?
    그래서 그새끼들이 화교와 짱개 사업장에 돈 안쓰고 우리 사업장에 돈쓰고 가셨겠죠?
  • 과객 2017/12/06 17:52 # 삭제

    강한 반등 절대 원하지 않습니다. 걍, 짱깨들은 지네 나라 안에서 왔다리 갔다리 하든가 아님 쪽바리 나라나 쳐 들어가 점령하든가 그랬으면 합니다.
    우리 조선 땅에서는 손을 떼시기 바랍니다. 짱깨 없으니까 지하철이 얼마나 조용해지고 또 얼마나 깨긋해졌는지.
    짱꺠들의 더러운 돈은 필요없습니다.
  • bxzc 2017/12/06 17:54 # 삭제

    짱깨거지들 좀 오지말라고 해라
  • ㅇㅇ 2017/12/06 19:28 # 삭제

    짱개 거지새끼들 오지말란 새끼들은 짱깨랑 거래처도 끊어라 ㅋㅋㅋㅋㅋ
    짱깨 대가릿수가 얼마인데 그거 빼면 누구한테서 돈벌려고ㅋㅋㅋㅋ응? 무슬람새끼들은 테러리스트라 싫어, 짱깨새끼들은 더러워서 싫어 다 싫대 시발 니들이 지구에서 떠나는게 빠르겠다
  • 2017/12/06 23:31 # 삭제

    짱개랑 거래처 트는 너도 어지간히 뚫을 데가 없나보다 싶다 공장 돌리는 것도 아닐 텐데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